본문 바로가기

Life_생활의발견

폭우 속에서 이쁜 디카가 배달됐어요.


<수다쟁이 by 쏭> 2012 여수세계박람회 위젯달기 이벤트에 당첨!! CANON IXUS 110S 받다!!


어젯 밤부터 지금까지 하늘이 구멍이 났나 싶을 정도로 폭우가 계속되고 있네요. 날씨처럼 기분도 조금씩 우울해지는 오후..점심이 조금 지난 무렵, 똑똑..누가 현관문을 두드렸습니다.

이런 궂은 날에 택배 아저씨가 비에 흠뻑 젖은 채..물건을 들고 계셨어요.
아버님께서 인터넷으로 시키신 프린터 잉크였습니다.
한 30분정도 후에 또 한번 현관문에서 인기척이 났습니다.
또 우비를 입으신 택배아저씨였어요..
아버님께서 좀 전 도착한 프린터 잉크와 같이 시키신 검성색 잉크였습니다.(잉크판매업체가 달랐나봐요..^^;;)

커피 한잔 마시고 TV에 집중하고 하고 있는데 또 한번 똑똑 소리가 났습니다.
역시나 택배아저씨..^^;;
이번에 뭔가 하고 봤더니..기다리고 기다리던~~~캐논 디카였습니다. 정식모델명은 CANON  IXUS 110 IS.
이집트에서 남편이 응모한 [2012 여수 세계박람회 온라인 서포터즈 모집] 이벤트에 당첨되어 선물로 받게 된 디카였습니다. 오오~~기대만땅으로 박스 오픈식을 치르고..짜잔~~개봉박두!!

하얀 A4용지에 축하문구가 적혀있네요..까약~~>,.<

"2012 여수세계박람회 위젯 달기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많은 관심과 성원부탁드리며 추후 진행예정인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바랍니다. - 여수세계박람회 위젯 프로모션 운영팀 올림-"

여수세계박람회 위젯달기 이벤트 당첨 축하문구.


감사한 마음을 잠시 뒤로 하고 얼른 박스 안을 보았지요..작은 박스와 디카케이스, LCD화면보호필름이 들어있었어요. 작은 박스를 열자..디카가 보였습니다. 인디안 핑크의 귀여운 디카가 고이 모셔져있었습니다.^^ 세련된 색과 디자인에 완전 감동먹었어요..ㅎㅎ

캐논 정품 디카 박스와 디카케이스, LCD액정필름


다소곳이 모셔져 있는 디카.ㅎㅎ


해외에 있어 디카의 실제모습을 보지 못할 남편에게 보여주기 위해 얼른 사진을 찍었습니다. 참 좋아하겠죠?^^

이쁜이 디카 CANON IXUS 110 IS

액정크기 짱 커요..^^

심플한 작동 버튼들..

디카와 같이 들어있던 부속품들...


남편은 여수를 참 좋아합니다. 한국에 있을 때에도 서울에 올라와서 살다보니 여수가 더 그립고 가끔 가면 그렇게 좋을 수가 없다고 자주 말하곤 했었습니다. 예전에 여수해양엑스포 유치가 좌절됐을 때도 많이 안따까워했었구요. 이번에 2012 여수세계박람회를 유치하게 되자 자부심을 느끼는지 의기양양하게 여수자랑을 기분좋게 시작하기도 했었습니다..^^ 여수의 바다와 하늘도 좋아하고, 상다리 부러지게 나오는 맛깔스런 음식에 감동하고, 여수에서의 어린시절 추억을 사랑하는 남편입니다..

그런 남편의 여수사랑 덕분에 이쁜 디카를 선물받게 되어 한국에 있는 우리 가족도 너무 행복합니다.*^^*
남편처럼 여수를 사랑하고 여수의 발전을 기원하시는 분들도 많겠지요? 꼭 여수와 관련이 없으신 분들이라도 우리나라에서 국제적인 해양문화행사가 치뤄지는 것에 응원하는 분들도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3년 후에 성공적으로 치뤄질 여수 세계박람회를 위해 남편과 저는 저희 블로그를 통해 꾸준히 홍보할 생각입니다. 이쁜 선물을 받아서 더 분발해야겠어요..ㅎㅎㅎ

2012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개최를 응원합니다.!! 여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