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_생활의발견

내게도 이런 행운이~ 이벤트 당첨됐어요~

여수 세계박람회 서포터모집 이벤트 당첨

얼마 전 뜻밖에 메일 한 통을 받았습니다. 이벤트에 당첨됐다는 내용입니다. 이벤트에 응모해 경품에 당첨된 것은 처음 있는 일이라 기쁘면서도 어떨떨 하더군요. 지난해 UCC공모전에 참가해 금상으로 노트북을 받은지 얼마 되지 않은 후에 있는 일이라, 주변 동료들은 크게 부러워하더군요. 그렇게 운이 좋은 비결이 뭐냐고 하면서요.

참가했던 이벤트는 2012년 여수에서 열리는 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에서 100만 서포터즈 모집 일환으로 블로그에 위젯달기 행사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 세 곳에 위젯을 달았습니다. 그 중 태권도를 주제로 운영 중인 <한혜진의 태권도 세상이야기>가 선택됐습니다.

이벤트 결과 캡처


웬만해서는 이벤트에 참가하는 성격은 아닌데 이번에 참가한 이유는 제가 유년시절을 보낸 고향이기 때문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수 세박이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순수하게 참여한 행사였습니다. 경품에 크게 관심이 없고 욕심이 없어서 인지 뜻밖의 좋은 선물을 받게 된 것 같습니다. 결과는 2등으로 37만원 상당의 K사의 디지털 카메라라고 합니다.


하지만 반가운 당첨 소식 이후에 경품을 수령받기 위해서는 제세공과금(22%)을 부담해야 한다는 안내에 뒷맛이 개운하지는 못했습니다. 그래서 8만원이 조금 넘는 제세공과금을 행사주관 측에 송금하고 경품을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아무쪼록 경품으로 받은 디지털카메라를 한국에 있는 가족들이 유용하게 잘 썼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2009/06/05 - [World_세상속으로/Korea_한국] - 2012 세계박람회 성공 유치를 희망합니다!

[by 해니 - 일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