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맘이 들었을까. 

그냥 싱숭생숭!

사춘기도 아니고, 우울하기도 한 것 같고, 갈팔질팡

내 마음 어찌 조절도 안 되던 어느 주말!


캠핑 짐 잔뜩 싣고 집을 나왔다. 

혼자?

아니, 가족들하고!


근데, 목적지가 없다!

달린다. 달리는 차 안에서도 계속 고민한다.

어딜가지?

옆에 있는 마눌 쏭!은 답답해 한다. 

대체 어딜가는지만, 결정해주면 좋겠다고,

나도 모르겠다!

포천?

연천?

파주?

가평?

홍천?

영월?

제천?

울진?

ㅠㅠ

바람따라, 도로따라

그러다 보니,,,, 

동해로 향했고, 

그렇게 해서 도착한 곳은

힐링캠프가 가능한 곳!!!!!

양양 솔밭!

야밤에 도착했지만, 

몸은 피곤할지언정!

오니까 정말 좋다!

쏭도, 애들도 좋아한다. 

소나무가 가득한 이곳

양양오토캠핑장이다!

이번이 아마도 세번째지?


첫번째는, 캠핑 시작하고 두번째? 캠핑이 이곳, 누리가 꼬맹이 때. 캠핑에 적응 못할 때

두번째는, 제이가 엄마 뱃속에 있을때, 태교여행은 아니지만, 뱃속에서 솔향기를 맡지 않았을까?

세번째는, 이번!

양양, 즉 속초를 오는 이유에는 

맛이 있기 때문

그중에서도 "만석닭강정"을 안 먹고 가면,,, 서운하지!

속초시장은 일찍 닫어,, 포기하려던 참

속초 시내에 '본점'이 성업 중!

ㅇㅎㅎ

바로 하나 샀지!

이때부터 기분은 좋아지기 시작했지!

내 임무는 텐트와 타프 설치, 

그리고 간만에 해먹까지,,

애덜이 이렇게 해먹 좋아한줄 몰랐네.

해먹에서 잔단다!

열심히 운전하고, 집짓느라 욕본 한군!!

한잔해!! 간만에 라면이네!

요즘 한군은 막걸리만 먹는다!

맥주 마심, 간지러워!! 

한눌,, 편히 잘 주무시는데!

솔향기뿐만 아니라, 소나무에서 뿜어주는 피톤치드!!

숙면까지 서비스 제공!

이건 뭐~~ 전세캠이 따로 없다!

울창한 소나무 숲에,,, 우리만 딱 보이게 사진을 찍었다. 

실제론 7사이트에 들어왔다. 

워낙에 넓은 곳이라,,, 

우쭈쭈들아~~

해먹이 그렇게 재밌쪄????

이쁜 우리 새끼들~~ ^^ 

제이 표정이 너무 밝다. 

이번 여행의 컨셉트 중 하나는

요리하지 마! 였다. 

속초,양양에 맛집을 저격하라!

그리고,,, 쫌 쉬어라!

그래서 원래 잘 안 먹는 컵라면을 

누리와 제이~~ 튀김우동에 빠졌다.

마법의 가루가 들어간, 스프를 맛보고

어찌 제정신 이겠는가.

그냥 그림이다!

쏭아~~ 우리 맛난 점심 먹으로 가자!

양양에 맛집이 있데

들어는 봤어? "장칼국수"라고?

네비에 #미가손칼국수 찍으니, 7분 소요 예상!!! 

고고씽!

창가에는 보리가 누렇게 잘도 익었다. 

바깥 풍경에 빠진 쏭!

감성을 아는 녀자!


이게 바로,,, 장칼국수이올시다

한그릇 뚝딱!! 맛이 기가 막혀부러요~~ ^^

물회를 포기하고 간 것임. 

후회 하지 않음. 

#강현칼국수라는 곳도 꽤 유명한 듯함.

다음에는 거길 함 가보지!



배가 불렀으니,

어디 함 콧바람 쐬러 함 가볼까나

비치에 왔으니

비치를 가봐야 하지 않을까?


캠핑장에서 걸어서 쫌만 나가면, 

해변이 있다. 그러나 지난 2년 전 캠핑때 속초하는 분께서 소개해준 

굿사이트!

#고성 켄싱턴리조트에 가면

그 해변이 참 이쁘고 아름답다. 

캬 날씨도 좋네!

날로 미세먼지다 뭐다 해서,, 

맑은날 구경하기 힘든데,

이날 청명한 하늘, 저 멀리 설악산!!


나라의 지도자가 바뀌니, 날씨도 계속 좋구나!

부자도 좋지만 모자도 아름답고 좋다!

엄마의 손을 제이에게 빼앗긴 누리

엄마 손을 꼬옥 잡고 거친 파도를 향해 나선다!

난 두 모자의 시간을 위해

제이를 살짝 봐준다!

가니, 마니, 하던 한눌!

제일 신이 나셨다!

하이킥까지 날리고 말이다!

다시, 제이는 엄마에게로~~!!

이게 바로 동해바다!!

마음까지 시원해진다!!

가슴속에 뭔가 모를 그 머시기가

저 거친 파도에 씻겨 간듯 하다!

사진으로 봐도 좋다!

다시 가고 싶다!! ㅠㅠ

형제는 신났다!

두 녀석이 즐겁게 노니,

쏭과 나는 더 이상 원하는 것 없다!

날씨가 덥지도, 춥지도 않고!!

느므느므 좋으다!

나는 피부가 안 좋아서,

거친 파도에 몸을 맡겼다. 

시원한 바다에 들어가니, 

마음도 더 시원해진 듯

지난 유럽여행 이후 동해바다를 배경으로 멋진 #가족사진


속초에 가면, 꼭 먹어야 할 음식 

바로 '물회'

늘 고성까지 가서 '부부횟집'에 갔지만,

새롭게 맛집을 뚫어보겠노라고, 

#양양 물회 맛집을 검색하니, 캠장 근처에 있는 횟집이 주르르

오우, 맛난가 보네?

기본은 한가보지?

그래서 가감히, 보증된 물횟집 포기하고, 새로운 집 도전!


결론은, 맛이 없지는 않은데, 많이 맛있지도 않다. 

그냥, 다음에는 고성 부부횟집으로!


보통 봉포머구리횟집을 많이 가는데, 

역시 가봤으나, 비싸고, 사람만 많고, 감동은 없었다. 



점심 먹으로 나와서

뭐~ 하루죙일 바깥에서 시간을 보낸다. 

오늘의 하일라이트!

'해수탕'


당시 해니의 몸 상태가 정말로 많이 안 좋았다. 

온 몸에 아토피에다 염증까지 더해, 최악의 상황

해수탕하면, 좋아질까 하는 마음에

캠핑장 바로 앞에 있는 쏠비치!!로 고고잉!


생각보다 시설이 좋드먼,

다음에는 쏠비치로 함 가보기로!

누구 회원권 있는사람????

지하에 내려가면, 해수탕뿐만 아니라

어마무시한(?) 워터파크와

노래방, 대형 마트, 오락실, 베스킨라빈스 등 편의시설이 가득하다.

담에 양양캠핑장 오시는 분들은

여기서 장보고, 문화생활 즐기시길 권장 드립니다. ^^


아참, 해수탕 어른이 12,000원인데, 

신용카드 제휴해서 평일은 30%, 주말은 20% 할인!

(신용카드 꼭 챙기세요! 36개월 미만은 꽁짜) 


피로회복에 이곳 해수탕 강추 합니다. 

이날 온천 이후 아직까지 피부가 보드랍습니다. 

게다가,, 피부염증도 나아졌다는

이건 뭐 '매직스파'가 따로 없구먼!


첨에 물 짭다고, 싫다던 누리도

해수탕 얘길 한다!

바깥 광장에 나오면, 마치 유럽에 오듯한 분위기가 연출된다는.

녀석들과 오붓허니, 가족사진도 한방!! 찍어주고!!

야외 풀장에 돛단배까지 띄어주는 센스!!

사진을 막 찍어도,,, 그림이네


이제야 우리의 보금자리

캠장으로 돌아왔다.

이제 제대로 불멍한번 때려볼까. 


아참, 등갈비!

집에서 등갈비를 가져왔다. 

울 쏭이 좋아하는 등.갈.비

그럼 해줘야지, 


어머, 또 뭐야?

석쇠가 사라졌다!

전에 캠핑장에서 석쇠 불판을 두고 왔나보다!

순발력과 민첩성의 사나이,, 해니!!

바로 곳곳을 수색!!

누가 쓰다 버리고(?)고 갔는지 모르지만, 매우 새것같은 석쇠 발견!

맛있게,, 구워볼까나

녀석들은 한밤중까지

체력이 남아서,, 불놀이와

해먹 놀이를 하다가

곤히 떨어지셨다!

아쉽다. 이렇게 마지막 밤을 보내야 한다니,

ㅠㅠ

또 다음에 와야지, 잘자쟈!


공기도 좋으니,

아침에 7시 20분이 되었는데, 

눈이 번쩍! ㅠㅠ

주말에 이렇게 빨리 깨면, 곤란한데.

텐트를 하얀거로 바꾸면서, 더 빨리 일어나는 것 같기도 


여튼 서울가는길!! 

막히면, 힘드니까. 

서둘자!

8시부터 짐 쌓기 시작!

그래도 1시간30분는 걸리네!

가자,, 집에

밥? 가는길에 먹자!

내가 조식 맛난곳 알아놨지롱

역시나 캠장 5분거리!

이름이????


여튼 7천원짜리 황태해장국밥

국물이 끝내줘요~!!

얼큰하고 시원한 국밥 한그릇 뚝딱하고

어여 갑세다. 

가는길,,, 바쁘지만, 

건강을 위해서

현지인이 강력추천해준

#오색오천 들려 가기로

사진을 못 찍었는데,

이곳 온천 또는 매우 매력적이다. 


실은 이 여행 이후 피부가 너무도 애기살처럼 부드러워졌다. 

근데, 아직 확실하게 모르는건

해수탕 때문인지

오색온천 탄산온천 때문인지??

모른다는거!

둘 중 뭔지 알면, 다음에 그거 하나에 집중할텐데 ㅋㅋ

두 곳다 가야하게 생겼다. 

무계획 2박3일 캠핑

참 즐거웠다. 

우리가족 모두 즐거웠다. 

장시간 차타기 싫어하는 한눌도 여긴 너무 좋았는지, 

또 가잖다!


"멀잖아?" 하니 "괜찮아" 

그래, 또 가자!


늘 우리에게 자연 힐링을 선물해주는 '양양오토캠핑장' 

그 자체로 고마워요!! 

  1. Favicon of https://youlbe.tistory.com BlogIcon 율비의 취미생활 2017.06.10 15:46 신고

    해니앤쏭님 안녕하세요. 언제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야외풀장이 정말 멋지네요!! 양양에 가면 꼭 들러봐야겠어요ㅎㅎ

+ Recent posts